티스토리 뷰





현재 인천셀레늄주사를 통해 도움을 받을 수 있는 곳에 대해 알아보고 계신 분들이 많습니다.  그렇다면 지안 암면역센터를 찾아주시길 바라는데요. 지안 암면역센터에는 환자분이 암으로부터 원래의 일상을 찾으실 수 있도록 마음과 몸을 치유하는데 도움을 드리고 있답니다. 숙련된 재활과 정성으로 환자분께서 건강한 삶을 살아가실 수 있도록 함께 하고 있는데요.



더욱이 지안 암면역센터에는 암을 이겨낸 의사인 임대성 원장님이 직접 진료를 하며 인천셀레늄주사 등을 통해 치료를 하는데 도움을 드리고 있습니다. 암을 앓으셨던 만큼 암 환자분의 마음을 이해하고 그 아픔에 대해서 공감을 하고 계신데요. 그래서 암 치료 노하우로 보다 정성을 다해 암을 치료하는데 도움을 드리고 있답니다.


임대성 원장님은 대장암 4기로, 여생이 1년 4개월이 남았다는 말을 들으셨다고 합니다. 처음에는 원장님도 암에 걸렸다는 게 도무지 믿기지 않으셨다고 하는데요. 항암 치료를 받는 것도 무척 힘이 드셨다고 합니다. 그러나 긍정적인 생각을 하면서 꾸준히 치료를 받으신 끝에 결국 이겨내실 수 있게 되셨다고 하는데요. 


그래서 임대성 원장님은 자신이 직접 경험한 암 치료 노하우로 환자분들도 행복한 삶을 살아가실 수 있도록 하고자 항상 노력하고 있으시답니다. 이게 바로 지안 암면역센터의 사명이자 비전입니다. 


이때 암 치료를 하기 위해 사용한 방법에 대해 살펴보자면 암 치료 방법으로 익히 알려져 있는 고주파 온열암 치료인 BSD-2000과 썬빔, EKSO 치료와 꾸준한 면역관리, 통합 암 치료가 있습니다. 



지안 암면역센터에는 암 치료 시설이 갖춰져 있습니다. 쾌적하고 고급스러운 병실과 고주파 온열암 치료실, 원적외선 온열 치료실, 인천셀레늄주사 등을 받을 수 있는 채움 주사실, 몸과 마음을 채워주는 내담휴식공간과 늘 해랑 카페가 마련되어 있는데요. 그래서 가족분들과도 함께 하실 수 있습니다. 




의료장비 고주파 온열암 치료장비와 썬빔, EKSO, 수치료기가 있고 항암치료에 대한 효과를 최대한으로 끌어올리기 위해 고농도 비타민C와 미슬토, 싸이모신알파1, 셀레늄 주사 치료와 항산화 클리닉 등이 준비되어 있답니다. 


또 썬빔은 체온이 1도 상승할 때마다 면역력이 5~6배 올라간 점을 이용한 방법을 말하는데요. EKSO는 고주파 온열 치료로 체온을 높여 NK 세포를 활성화하고 항종양 기능을 촉진시키면서 인터페론의 합성량을 증가시킨답니다. 또 수치료기는 암 천연 이유법이라고 하는데요.  통증을 진정시키면서 극소 부위의 혈액을 순환시키는 등에도 도움을 준답니다.



미슬토와 싸이모신알파1, 이뮤코델, 고농도 비타민은 암 면역 주사 치료 클리닉에 해당이 되고 인천셀레늄주사와 글루타치온, 비타민D, 마이어스 칵테일, 영양 수액은 면역 항산화 클리닉에 해당이 됩니다. 


이렇게 치료를 하는 데 도움을 받고자 지안 암면역센터로 내원해 주실 경우 보시는 것처럼 인천셀레늄주사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치료 방법을 통해서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. 나은병원 운영 협진으로 암종별로 수많은 경험을 보유한 의료진이 협력하여 체계적으로 집중 케어 진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게 된답니다.

 



또 지안 암면역센터에는 암 면역 치료 방법으로 잘 알려져 있는 고주파 온열치료인 BSD-2000이 있습니다. FDA의 승인을 받은 장비인데요. 종양이 자리 잡은 부위에 고주파 에너지가 집중적으로 방사됩니다. 


암세포가 38.5~42도 사이에 파괴가 되는 만큼 신체 내부 깊은 곳에 있는 종양세포 주위에 40~43도의 치료적 고온이 효과적으로 형성되게 해서 종양세포를 사멸시킵니다. 또 통증을 줄여주고 심부 온도를 높이는 등의 효과가 있는데요. 


여기서 항암 치료와 방사선 치료를 같이 진행하게 되면 이를 더욱 극대화시킬 수 있습니다.  보시면 1년 생존율이 14.4% 증가한 것을 확인하실 수 있답니다. 그런 만큼 인천셀레늄주사 등을 받을 수 있는 곳에 대해 알아보고 계시다면 이 외에도 여러 가지 방법을 통해서 암 치료를 하는데 도움을 받을 수 있는 지안 암면역센터를 찾아주시기 바랍니다.

 

 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5/01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